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모든 리뷰/모든 경험을 기록하다

부수익을 원하시거나 초보 N잡러분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앱테크

by 트리키 2021. 12. 7.
728x90
반응형

부업(부수익)을 원하시는 초보 N잡러에게 강력 추천하는 앱테크, 설문부업

이제 막 월급 이외의 부수익을 원하시거나
초보 N잡러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부업
언제든, 어디서든, 누구나 쉽고 빠르게 가능합니다.
적은 노동 및 시간으로도 충분합니다.
그것은 바로 '설문 앱테크' 입니다.



설문앱테크 특징
1. 시간 및 장소의 제약이 없다.
어플에 올라온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포인트를 획득
포인트를 현금으로 환전하는 부업이다.
설문앱테크의 가장 큰 강점은 시간 및 장소적 제약이 없다는 것이다.
언제든 어디서든 누구나 핸드폰과 시간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가능한 부업이다.
물론 기존의 앱테크들과 유사하지만,
나는 가입을 하고 공유를 하고 그런점에서 나와 맞지 않아서
설문 부업을 선택하였다.

2.적은 노동 + 적은 시간에도 충분히 가능하다
나의 경우에는 회사에서 전산이 확정되는 자투리 시간에 진행을 한다.
평균 10~20분 정도 진행을 한다.
그렇게 긴 시간과 노동력을 요하지 않기 때문에 쉽게 진행할 수 있다.
나와 맞지 않는 설문은 제외되기 때문에 설문이 없는 경우도 있다.
그래서 나는 4~5어플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아침에 출근해서 어플 1순환을 진행하고 이후에는 알람으로 알려주는
추가 설문을 진행하고 있다.
물론 적은 노동 + 적은 시간이 들어가는 만큼 보상이 큰 편은 아니다.

3. 타 부업에 비해 허들이 낮다.
부수익을 만들고 싶은 분들에게 가장 추천하는 부업이다.
블로그, 전자채, 스마트 스토어, 마켓팅등
어느것 하나 쉬운 일이 없다.
나의 노력과 시간이 들어간다고 한들 어느정도 성과를 낼 줄지도 모른다.
하지만 안하는 것보다는 해보고 후회하는 게 더 낮다고 생각했다.
나는 이 부업이 충분히 매리트는 있다고 생각해서
루틴 어플까지 사용하면 습관화를 만들었다.
물론 피곤한 날 , 업무가 바쁜날에는 그냥 지나치기도 하였다.
그만큼 부담없이 진행 할 수도 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이제 처음 부업을 시작한신 분들에게
'나도 할 수 있다는 ' 자신감과 부담없는 스타트
간단 지속적인 도전에 밑거름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4.내가 실시하고 있는 어플들


5.진행방법과 주의 사항
진행방법 또한 간단하다.
어플에 가입 후 초반에는 사용자의 기초 자료 설문을 진행 후
본격적으로 설문을 골라서 포인트를 획득 환전하시면 된다.
다만 주위 사항으로는 중간 중간에 반복적인 질문이 나오거나
간단한 산수 문제라던지 당사자가 성의 껏 설문에 응하고 있는지
확인을 진행하는 경우가 있다.
물론 설문에 획일적으로 혹은 무성의 하게 응할 경우
설문을 제한당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를 조심해야 한다.
이왕 진행하시는 거 성의 껏 설문에 응하시고 포인트를 획득하시는 걸 추천한다.
또한 각 어플마다 환전의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조금은 확인하고 알아보고 진행하시길 바란다.
중간에 사라지는 어플들도 있다고 하여 나의 경우는
환전 금액이 채워지면 바로 바로 환전하는 편이다.

0123


누군가는 나에게 이렇게 말하였다.
'그거 한다고 얼마나 번다고 그 귀찬은 일은 하고 있냐?'
맞다. 이거 한다고 큰 수익을 낼 수 있는건 아니다.
다만 나는 나의 일상에서 발생되는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여 수익을 만든다.
나도 이 부업으로 큰 수익을 만들 생각으로 하는 건 아니다.
다만 첫 도전에 여러 부업들중 가장 진입 장벽이 낮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도전을 위해 쉬운 부업으로 선택한 것이다.

여러분들도 한번 도전해 보시고 후기를 남겨주세요
혹은 알고계신 좋은 정보가 있으시면 같이 공유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